노즈스위퍼 부작용 조심하세요!


노즈스위퍼 부작용 궁금하신 분들 상당히 많으실거에요.


왜냐면 노즈스위퍼가 비염 환자분들에게 정말 핫한 인생템이기 때문이죠.


원래는 이소라씨가 먼저 사용을 하면서 TV에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이상민씨가 제대로 미우새에서 빵 터트려줘서 이제는 모르는 분들이 거의 없더라구요.






사용방법도 굉장히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주의 하셔야 할 점은 노즈스위퍼를 사용할 땐 반드시 아~ 소리를 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물이 귀로 들어가거나 목 뒤로 넘어가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귀로 들어가면 중이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노즈스위퍼로 코를 세척하실 땐 반드시 아~~ 소리를 길게 내주셔야 해요.




저도 미우새에서 이상민 씨가 노즈스위퍼를 사용하는 걸 보고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고 코세정분말도 따로 구매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노즈스위퍼 부작용


노즈스위퍼 부작용


비염이 있어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 매일 아침 사용할 때마다 코가 뻥 뚤리고 시원한 느낌이 정말 좋더라구요.


노즈스위퍼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은 크게 두 가지로 볼 수 있는데요.






사용후에 코를 쌔게 풀면서 생길 수 있는 통증과 그리고 아 소리를 내지 않아서 귀에 물이 들어가서


발생할 수 있는 중이염 두 가지로 부작용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노즈스위퍼를 사용한다고 해서 비염이 치료가 된다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코가 뚫리면서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처럼 비염이 있어서 고생하시는 분들이나 미세먼지로 코 청소 하고 싶은 분들은 꼭 사용해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