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설현 섹시화보 공유해 보려고 하는데요.


지난 시간에는 설현 살빼기전에 모습을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역시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라는 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전체적은 모습이 크게 변한 건 아니지만 이목구 미가 확실히 뚜렸해 졌더라구요.






그럼 의미에서 이번 시간에는


다이어트를 통해서 너무도 이뻐진 설현 씨의


섹시한 모습들을 같이 공유해 보려고 하는데요.


자신감이 넘치는 설현 씨를 보시고


다이어트에 자극받아서 열심히 운동해 보시길 바랄게요.






여자분들에게는 다이어트 최고의 자극이 될 듯하고

남자분들에겐 안구 정화를 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듯하네요.


설현 섹시화보


설현 씨가 올해 1995년생으로 23살인데요.

확실히 한창 이쁠 나이라서 그런지 사진만 봐도

섹시하면서 청순한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다리도 엄청 기네요.


설현 섹시화보


키 167cm에 47kg이 포털 사이트에 기재된

설현 씨의 프로필인데요.

정말 여자 아이돌 중에서는

몸매로 최강의 스펙이 아닐까 싶네요.


설현 섹시화보


청바지에 흰 셔츠만 입었는데요.

연예인이라서 그런지 정말 간지가 나네요.

이래서 다들 연예인 연예인 이러는 거 같아요.


설현 섹시화보


이번에는 설현 씨의 움짤을 준비해봤어요.

단화를 신었는데도 비율이 정말 좋네요.






AOA라는 그룹 활동을 하고 있지만

드라마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설현 섹시화보설현 섹시화보 공유해 볼께요


오늘은 설현 씨의 섹시한 사진들 몇 개를 준비해 봤는데요.

노출이 심한 옷을 입는 것보다는

이렇게 몸에 딱 붙는 스키니진을 입는다든지

티를 입는 게 오히려 더욱 섹시한 것 같아요.

노출을 위한 노출보다는

이렇게 보일 듯 안 보이는 섹시미가

더욱 건강하고 저렴해 보이지 않는 섹시미 인것 같습니다.

지난 시간에 포스팅한 설현 살빼기전 포스팅도 꼭 한번 확인해 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설현 섹시화보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 행복한 밤 되시기 바래요! :D


[ 설현 살빼기전 대박!! 확인하기 ]

+ Recent posts